SBI 저축은행
SBI CAMPAIGN
SBI 저축은행과 송파구의 사회공헌 캠페인, 은행저축 프로젝트.
가을철 길거리 악취의 주범, 은행나무. 고약한 냄새를 풍기는 은행열매는 암나무에서만 열린다는 것, 알고 계셨나요?
가을철이 되면 많은 민원의 주인공이 되는 은행나무들을 살리기 위해 SBI 저축은행에서 송파구의 도움을 받아
사회공헌캠페인의 일환으로 시작한 ‘은행저축 프로젝트’를 HSAD와 함께 진행했습니다.
 
 
 
 

SBI

2018.09.15

CAMPAIGN
DESIGN IN AIR
영국의 설치미술팀 Design in air가 이번 캠페인의 키포인트를 맡았습니다. City Attack 컨셉으로 전 세계 각 도시들을 오가며 설치미술 아트를 진행해온 Design in air는 이번에 ‘The Eyeball’과 함께 한국을 찾았습니다.
작품 설치 담당인 Adrian의 현장에서의 현장감 있는 인터뷰는 하단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Design in air 팀도 Eyeball 셋팅 결과물에 크게 만족했다고 하는데요, 밝게 빛나는 Eyeball이 밝혀준 캠페인 현장에 대한 이야기를 소개해 드립니다.
SAVE A TREE WITH YOUR HUG
가을철 길가에 떨어진 은행열매가 풍기는 악취에 인상 찡그렸던 적, 다들 경험해본 적 있을텐데요. 이로인한 민원으로 시, 구청에서도 골칫거리인 이 은행나무들. 비싼 이식 비용 탓에 대다수의 암 은행나무들이 베어지고 있다고 합니다.
여기서 착안하여 SBI 저축은행에서는 ‘은행저축 프로젝트’를 통해 베어질 운명에 처한 은행나무들을 그들이 살아갈 수 있는 공간으로 이식해주는 사업을 진행하고, 은행나무들이 처한 상황을 사람들에게 널리 알리는 사회공헌캠페인을 진행했습니다.
OFFLINE CAMPAGIN SPOT
VIRAL – FACEBOOK POWERPAGE
VIRAL – INFLUENCER
메뉴닫기
Your name 성함을 적어주세요.
Your Company 회사명을 적어주세요.
Your Number 전화번호를 적어주세요.
Your E-mail 이메일 주소를 적어주세요.
Your Content 외뢰 내용을 적어주세요.